23장
물체들은 생명의 수용체다
자연의 모든 것은 살아있다. 만물은 살아있다. 이 위대한 진리를 이해하고 활용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지극히 중요하다. 구체적인 비유를 들어보겠다. 알다시피 저 도로를 달리고 있는 차는 스스로의 의지로는 움직이지 못한다. 그러므로 누군가 안에 앉아서 조종해야만 한다. 물론 조종사가 필요 없는 다양한 기계들이 있다.
무인 비행기, 무인 로켓 등. 그러나 그런 기계들도 미리 프로그램을 만들고 리모트 콘트롤로 움직인다. 비록 그 기계 안에 들어가지는 않지만 여전히 멀리서 조종하고 있다. 이것을 당신의 육체에 적용해 보면 정확히 동일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우리 육체는 차이다. 우리가 움직이고 있는 탈것인 것이다. 또 육체를 집으로 볼 수도 있다. 그 안의 거주자는 우리의 혼이다. 주인은 때로 여행을 떠났다가 다시 돌아온다.
그러나 당신이 알아야만 하는 다른 사실이 있다. 그것은 바로 탁자, 의자, 옷, 램프, 가재도구 등 이른바 무정물이라 불리는, 우리가 매일 사용하는 모든 물체들 역시 마음만 먹는다면 생명을 불어넣을 수 있다는 점이다. 우리는 영적인 엔터티를 초대하여 그것들 안에 거주하게 할 수 있다. 심지어 선한 엔터티든 악한 엔터티든 박스나 상자 안에 가둘 수도 있다. 불행히도 이 지식을 오용하는 사람들이 있다. 그들은 악령을 잡아 가둔 뒤 사악한 목적에 이용한다. 하지만 내가 이 사실을 말하는 것은 오로지 긍정적이고 밝고 조화롭고 신성한 목적의 관점에서일 뿐이다.
차나 온갖 기계류 등의 물체 또는 집에 생명을 불어넣는 특정한 방법과 공식들이 존재한다는 것은 사실이다. 그렇게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그 물체들이 우리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게 하기 위해서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런 것들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한다. 사람들은 온갖 물품들을 제조하고 만든다. 그리고 집, 공장, 실험실 등에서 온갖 종류의 기계와 물건들을 사용한다. 그러나 그들은 빛의 길 위에서 진보하도록 그들을 도울 수 있는 신성한 힘들을 작동시키는 특정한 법칙, 특정한 진리를 인식하지 못하고 있다. 언젠가 모든 사람들은 이 과학을 배우게 될 것이다.
집에 살기 전에 당신은 그것을 축성祝聖하고 자연의 72 영들 중 하나에 봉헌해야만 한다. 이 영들의 이름과 속성을 배우고 온갖 선한 일을 돕기 위해 불러내는 것이 가능하다. 그들은 항상 가까이 있으며 유익한 것만을 청한다. 왜냐하면 신은 빛의 봉사자들을 돕기 위해 그들을 창조했기 때문이다. 이런 사실들을 아는 것은 매우 유용할 수 있다.
축성하지 않은 물체들이 재앙을 야기하는 많은 사례들이 있다. 한 때 범죄자나 사악한 사람들이 소유하고 있었던 특정한 물건이 팔려 다른 사람의 수중에 들어가게 되었을 때 그것들은 종종 사고나 불행을 일으키곤 한다. 그 물건이 또 다른 사람에게 팔려 넘어가면 다시 그 새로운 소유자에게 불행을 일으킨다. 그것은 그 물건이 파괴될 때까지 계속된다. 소유자에게 불운을 가져 온다는 칼, 보석, 조각상 등에 대한 많은 이야기들이 있다. 그것들은 주술사의 저주가 담겨 있거나 어떤 끔찍한 사건과 연루되었었거나 악한 진동에 잠겨 있던 물건들이다.
어떤 사건이 발생할 때 그 주위에 있던 물건들에 그 파장이 반영, 흡수된다는 사실을 명심하라. 이점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대해 나는 종종 말해왔다. 당신이 방안에서 하는 모든 행동들은 지워지지 않는 인상, 이미지, 기록을 에테르 차원에 새기고, 그것은 방의 벽, 가구, 여타 모든 물건들 속에 남는다. 민감한 영매는 그 방안에서 일어났던 일들을 정확히 말할 수 있다.
신은 그런 방식으로 창조하였다. 지구, 특히 산과 바위들 속에는 수 천 만년 전의 인간 역사가 기록되어 있다. 장차 인간들은 그 암호를 푸는 방법을 알게 될 것이다. 그리고 자연으로부터 모든 지식을 얻는 법을 배우게 될 것이다. 광물들은 하나의 거대한 도서관, 가장 큰 기록보관소이다. 그것들은 인류의 과거 역사를 드러내 보여줄 것이다.
좋거나 나쁜 모든 말, 생각, 행동들이 주위 물건들에 반영되고 그 흔적을 남긴다. 그 흔적들은 사실상 지워지지 않는다. 새로운 흔적들은 물건들 위에 계속 중첩되어 남겨지며 항상 거기에 존재하고 언제든 다시 읽는 게 가능하다. 그 흔적들은 아카식 레코드Akashic Record로 알려진 것을 구성한다. 과거의 많은 비전가들이 그 기록으로부터 인류의 역사를 탐구했다. 그들은 전체적으로 세밀하게 그 기록을 읽은 뒤 발견한 많은 것들을 우리에게 알려주었다.
그런 방식으로 우리는 지나간 인류의 상이한 모든 시대들에 대해 배울 수 있다. 시대별 인류 문명의 기술적 영적 발전 정도, 멸망의 원인 등등에 대해 알 수 있다. 카발리스트들은 이 기록저장소가 생명나무의 다트에 위치해 있다고 한다. 그것은 우주의 메모리인 것이다.
우리가 반드시 기억해야할 것은 이것이다. 당신은 소유하고 있거나 사용하고 있는 물건들에 대해 의식적이 되어야만 한다. 어떤 물건을 사거나 받고나서 제일 처음 해야 할 일은 그것을 정화하는 것이다. 어떤 사람이나 사건에 의해 그 안에 남겨져 있을 수 있는 해로운 부정적 파장을 없애는 것이다. 먼저 자신이 가지게 된 물건이나 소유하게 된 땅으로부터 모든 부정적 입자나 영향을 없애는 법을 알고 있는 엔터티들을 보내달라고 하늘에 간구하라.
그 다음 빛의 영 또는 엔터티들을 초대해 그 안에 거주하게 하거나(집이나 토지일 경우) 당신에게 이로운 영향을 주도록 그것에 선한 진동이 담기게 하라. 이것을 모든 물건들에 철저히 행했을 경우 당신은 커다란 고양감과 힘을 느끼게 될 것이다. 당신의 삶은 새로운 의미를 띠게 될 것이고 이 새로운 빛에 의해 당신은 하늘을 축복하게 될 것이다.
우리는 온갖 것들을 먹고 마시고 입고 사용한다. 그러나 그것들 속에 해로운 부정적 파장이 담겨 있는지 어떤 지 아무도 알지 못한다. 그 부정적 파장들은 우리의 진보에 장애를 줄 수 있다. 오늘 내가 당신에게 말한 것은 지극히 중요한 사실이다. 그것은 모든 비전 학파들에서 고대로부터 가르쳐온 것이다.
당신이 해야만 하는 일은 간단하다. 당신이 사용하는 물건들을 축복하고 그것을 신에게 봉헌하라. 당신과 인류의 진보를 위해 빛의 영들이 그것을 사용하도록 간구하라.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그것이다. 마법적 제스처나 공식에 대해 세부적으로 알 필요는 없다.
덧붙여 말하자면 비전 학원에서는 의심하거나 믿고자 하지 않는 자들이 설 자리는 없다. 그런 자들은 이곳에서 시간낭비만 하고 있는 것이다. 이 비전 학원에서 당신은 당신 자신을 새롭게 하고 재건하여 신의 진정한 아들과 딸들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하는 필수적이고 신성한 진리를 배우고 있다. 나의 말을 믿으라. 그리고 받아들이라. 왜냐하면 나는 내가 당신에게 말하는 모든 것들의 진리성을 시험하고 테스트했기 때문이다.
티벳의 아데프트들은 작은 신상들을 가지고 행하는 특별한 마법을 알고 있다. 그들은 의식을 집중하여 특정한 마법 공식들을 반복해서 외움으로써 그 신상에 그들 자신의 생명력을 스며들게 한다. 그 마법을 반복하면 마침내 신상이 상징하는 신성 그 자체가 와서 그것 안에 거하게 된다. 그러면 아데프트는 그 고급한 존재와의 접촉을 통해 도움이나 조언을 받는 등 여러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나는 그 방법이 정말로 효과가 있는 지 한 번 시험해 보았다. 그것은 정말 효과가 있었다.
그러나 내 자신의 방법이 훨씬 더 효과적이다. 신상에 집중하고 그것에 생명력을 불어넣기 위해 노력하면서 에너지를 낭비하는 대신 태양에 집중하는 것이 훨씬 더 낫다. 태양은 그 어떤 조각상들보다 생생히 살아 있다. 태양을 보면서 그것에 당신의 생각과 사랑을 집중시키는 방법을 해를 거듭해 반복하다 보면 태양이 당신에게 생생한 활력을 줄 것이다. 이 경우 태양이 당신으로부터 생명력을 받을 필요도 없다.
하나의 물체에 선한 진동을 주입하는 것은 필요하고 유용한 일이다. 하지만 여기서 그것은 핵심이 아니다. 비록 하나의 물체가 정말로 도움이 될 수 있다 해도 그것은 결코 당신 존재의 일부분이 될 수 없다. 당신이 그 물체에 주입하는 모든 생명력은 일단 당신으로부터 방출되고 나면 더 이상 당신의 것이 아니다. 당신이 어떤 조각상이나 물체에 당신의 원소들을 투사하여 활성화시키면 그것은 그 자신의 독자적 생명으로 살게 된다.
당신은 당신이 아닌 다른 존재를 키우고 있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과는 별개의 독립성을 띠게 된다. 그리고 그것은 언제든 잃어버릴 위험이 있다. 그런 방법보다는 그리스도의 상징인 태양을 이용하여 당신 자신을 활성화 시키는 것이 훨씬 더 낫지 않겠는가? 그렇게 되면 당신의 에너지는 항상 당신의 것이 되며 태양은 계속 자양분을 공급해 줄 것이다.
백마술로 모든 것이 가능하다. 어떤 물건을 활성화시킬 필요가 없다. 그것보다는 당신 자신을 활성화시켜라!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물건은 바로 당신 자신이 아닌가!
봉팽, 1967년 7월 16일
[출처] 비전의 카발라 - 23장. 물체들은 생명의 수용체다|작성자 관단
'Mysticism > 카발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전의 카발라 - 25장. 내부 성소의 건설 (0) | 2017.07.29 |
---|---|
비전의 카발라 - 24장. 성배 (0) | 2017.07.29 |
비전의 카발라 - 22장. 자연령 (0) | 2017.07.28 |
비전의 카발라 - 21장. 마법 지팡이 (0) | 2017.07.28 |
비전의 카발라 - 19장. 영화로운 혼들 (0) | 2017.07.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