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8/114

자연 NATURE The snowfields are Shiva’s loud laughter at the world And His leelas piled up In the absolute whiteness On the high mountain tops. The howling winds are His sheer Joy Which, when reflected, Touches your heart, Melts its coldness And blows all your cares away. Be HAPPY And Be in PEACE. 자연 설원(눈 덮인 들판)은세상에 있는 시바의 큰 웃음이고그의 즐거움(leelas)은 커진다완벽한 순백 안에서그 높은 산 정상 위에서. 울부짖는 바람은 그의 순전한 기쁨이것은, 비추어질 때.. 2018. 8. 11.
편협성 BIGOTRY I see devil worshippers When I see people Of various creeds And churches surrender Themselves to the devil By crying out “anathema”. 편협성 나는 악마 숭배자들을 본다내가 사람들을 볼때다양한 신조(교리)들의그리고 교회들은 순응한다그들 스스로 악마들에게"파문되는 것"에 울면서 (나는 다양한 교리들의 사람들을 볼 때 악마를 숭배하는 것을 본다그리고 교회들은 "파문되는 것"에 울면서 그들 스스로 악마에게 순응한다.) 2018. 8. 11.
의심을 의심해라 DOUBT DOUBT If you have to doubt, Doubt your skeptical mind, Which cannot understand. But do not doubt the Divine That guides and sustains you. 의심을 의심해라 만약 네가 의심한다면, 너의 회의적인 마음을 의심해라,어느것도 이해할수 없다. 단지 신성은 의심하지 마라그것은 너를 지속적으로 이끌어 주는 것이다. 2018. 8. 11.
제17장 이득과 명예의 쌍윳따 3.여인의 품 Matugamasutta 17:21 여인의 경 Matugamasutta 한때 세존께서 싸밧티 시에 계셨다.[세존]"수행승들이여, 이득과 명예와 칭송은 두렵고 자극적이고 거친 것으로 멍에를 여읜 위없는 안온을 얻는 데 장애가 된다. 수행승들이여, 이득과 명예와 칭송에 마음이 현혹되는 자에게는 어떤 여인이라도 존경을 보내지 않는다.수행승들이여, 이처럼 이득과 명예와 칭송은 두렵고 자극적이고 거친 것으로 멍에를 여읜 위없는 안온을 얻는 데 장애가 된다. 그러므로 수행승들이여, 그대들은 '우리는 이미 생겨난 이득과 명예와 칭송을 버릴 것이며, 아직 생겨나지 않은 이득과 명예와 칭송에 집착하지 않고 지내겠다.'라고 배워야 한다. 수행승들이여, 그대들은 이와 같이 배워야 한다." 17:22 나라의 미녀에 대한 경 Janapadakalyan.. 2018. 8.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