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617

태양의 12가지 이름 2018. 6. 30.
사냥꾼과 사슴의 이야기 바시슈타(또는 바사)는 계속 말했다.이와 같이 신들은 그들끼리 계속 말했습니다. "악귀들은 이제 이 시체의 피와 살을 다 먹었습니다. 그러므로 다시 땅이 보였습니다. 그 시체의 뼈 자체는 새로운 산맥들을 이루었습니다." 신들이 이렇게 말하고 있을 때, 악귀들은 만족한 나머지 공간에서 춤을 추기 시작했습니다. 신들은 땅에 약간의 피가 남아 있는 것을 보고, 그 피로 여러 바다를 채우고, 그 피를 술로 바꾸어 놓았습니다. 악귀들은 이 술을 마시고 계속 춤을 추었습니다. 지금도 그들은 춤을 추고 있습니다. 이 지구는 그 시체의 살로 만들어진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 지구는 '메디니(땅)'라고 합니다. 이와 같이 지구와 그 주민들은 다시 생겨나게 되었습니다. 창조주는 새로운 인류를 창조했습니다.(바사가 말했다.).. 2018. 6. 26.
비빠슈찌뜨의 이야기 바시슈타는 계속 말했다.전 우주가 순수 의식이지만, 하나의 대상으로서 그것은 둔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모든 것은 살아 있지만 죽은 것과 같습니다. 그와 마찬가지로, 나와 그대도 비록 살아 있지만 죽은 것과 같습니다. 이 세상에서 '세상'이라는 개념과 우리 자신에 대한 '나'와 '그대'라는 개념을 버린 뒤에, 적절한 행동을 하십시오. 왜냐고요? 이 현상계가 나타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어린아이가 놀이를 할 때 어떠한 이유나 동기가 없는 것처럼 거기에는 어떤 이유도 없습니다. 그러므로 물질과 마음에 대한 쓸데없는 지식을 추구하는 데 일생을 허비하지 말아야 합니다. 황금을 찾으려 하는 사람은 하늘을 맑게 하지 못합니다.다음 이야기를 경청해 주십시오. 이 우주 속의 잠부드비빠라는 대륙에는 따띰이란 .. 2018. 6. 26.
바위 안에 있는 세상 바시슈타는 계속 말했다.그러고 나서 나는 루드라가 마치 도취되기라도 한 듯이 공간 속에서 춤추기 시작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것은 마치 우주를 소멸시키는 바닷물이 하나의 형상을 띠고서 그 형상으로 춤추고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자, 보십시오. 내가 루드라의 춤을 지켜보고 있을 때, 나는 그의 뒤편에 있는 한 그림자를 보았습니다. 태양도 없는데 어떻게 그림자가 존재할 수 있을까 하고 나는 자문했습니다. 내가 이 현상을 곰곰이 생각하고 있을 때, 그 그림자(여성)는 루드라 앞으로 걸어 나왔는데, 그녀도 또한 춤을 추고 있었습니다.그녀에게는 세 개의 눈이 있었습니다. 그녀는 검은색을 띠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말랐습니다. 그러나 몸집은 거대했습니다. 그녀의 입에서는 불이 나왔습니다. 그녀는 여성의 모습을 한 .. 2018. 6. 26.